본문 바로가기

Abroad

나고야 요시다 포터 - 'POTR'을 찾으면 됩니다

728x90

나고야 포터 매장 입구

 * 라시크몰 POTR

 요즘 일본 가면 필수 코스가 된 요시다 포터 매장. 포터 가방은 이제 일본 특산품이라 해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인데요.

  대도시 나고야에도 당연히 포터 매장이 있습니다. 사카에 지역의 '라시크몰' 4층입니다.

  요시다 포터가 아니라 가게 명칭을 'POTR'이라고 쓰고 있는데, 직영점이 아니라서 그렇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나고야 포터 매장 내부

  나고야 라시크몰 포터 매장은 상당히 널찍합니다. 후쿠오카 매장은 협소하기도 했고, 지하상가에 있어서 쇼핑하기에 좋은 환경은 아니었는데, 나고야 매장은 달랐습니다. 매장 한쪽 벽면이 거울이라 더 넓어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 나고야 여행 장점은 여유로운 쇼핑

  품목도 꽤나 다양했지만, 투웨이 탱커는 없어서 득템에는 실패했습니다. 어쩌면 먼저 다녀간 한국 여행객이 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라시크몰에는 역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BEAMS'같은 편집샵 등 볼만한 매장들이 많았습니다. 또 라시크몰 주변 백화점 1층에는 주요 명품 매장도 빠짐없이 입점한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나고야는 도요타 등 발달한 산업 덕분에 일본에서도 소득 수준이 높은 곳이라고 하고, 그래서 알만한 명품이나 패션 브랜드는 모두 매장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행객들의 수요는 적다보니 들르는 곳마다 여유롭게 물건들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요시다 포터만 해도 후쿠오카의 경우 한국 매장을 방불케 할 정도였지만, 나고야는 전혀 달랐습니다.

  예산이 충분하다면, 쇼핑은 나고야 여행의 큰 매력이 될 것 같습니다.

728x90